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 괴정동 / 코너스톤에이치 롯데백화점 대전점 [cornerstone H]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1. 16.
반응형

스타일리쉬한-분위기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반응형

의자가 대화 나누기엔 등받이가 너무 눕혀져 좀 불편할듯하다.

카운터를 빼고 3면이 개방되어 있는 구조라 길에 앉아 있는 느낌이다. 그나마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지 많으면 더 그럴 듯.

메뉴
메뉴

드립 커피에 우유를 넣은 카페오레를 마셔보기로.

코너스톤은 모든 커피가 핸드드립이라 에스프레소에 스팀밀크, 폼밀크를 올린 카페라테가 아니라 드립커피에 뜨거운 우유를 넣은 카레오레가 있었는데 그걸 선택해 버리는 실수 아닌 실수를 ㅠ

크리미한-거품-가득-카페오레
크리미한 거품 가득 카페오레
카페오레는-No.7로-만든다네요
카페오레는 No.7로 만든다네요

진한 No.7인데도 카페오레는 마시기도 전에 무언가  엄청 연해 보이는 비주얼. 예상은 했지만 예상이상의 연함 ㅠ

카페오레-거품
카페오레 거품

거품은 좋네요 폭신폭신 부드러워 보이죠. 쉽게 꺼지지 않는 거품을 걷어내고 한 컷. 보기에도 충분히 연해 보이죠 카페라테에 길들여진 분이라면 비추. 너무너무 연하고 밍밍하고~ 전혀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가~

도룡동 본점에서 No.7 프렌치로스트를 맛있게 먹어서 너무 믿어 버렸네요 그렇게 진했던 (다소 과하게) No.7이 이렇게 맹하게 탈바꿈할 줄이야. 코너스톤 모든 커피가 맛있을 줄. 취향차이겠지만 아주아주 연하게 드시는 분 아니면 비추입니다.

다시 도룡동 가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

 

대전 서구 계룡로 598 3층
(롯데백화점 대전점 3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