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 도프차일드키친 [맛도 가성비도 짱.]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2. 14.
반응형
반응형

정기휴무일이 조금 변경되었나 봐요

기존처럼 월요일 휴무에 화요일 점심이 새롭게 추가되어서

영업은 화요일 5시부터 일요일까지

화요일 17:00 - 21:00

수 - 일 11:30 - 21:00

4인부터는 예약도 가능하네요

문의 010-5256-5121

도프차일드키친
도프차일드키친

1층 건물이 들어가 있는 구조여서 자칫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보통은 웨이팅이 있는데 가끔 이렇게 한가하기도.

그래도 예전처럼 줄이 길진 않던데 저는 이해 불가.

이렇게 맛있는데 어떻게 손님이 줄어들 수 있을까요?? ㅎㅎ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하다니. 이런 식당 정말 흔치 않아요

꼭 방문해 보세요~~~

메뉴
메뉴

모든 메뉴 다 맛있어요. 모두 강추~~

 

실내
실내

우리가 마지막 손님 

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닌데 오늘 거리에 사람이 많이 없네요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그런지.

식전-빵과-샐러드
식전 빵과 샐러드

주문하고 나면 바로 주는 식전 빵과 샐러드

그냥 단순한 모닝빵과 크림치즈인데도 왜 이렇게 맛있죠

굽기에도 기술이 필요한 건가 사장님의 감각이 여기부터 ㅎ

샐러드 보기에도 너무 싱싱해 보이죠. 초록초록한 샐러드 너무 맛있어요 드레싱도 적당.

더 먹고 싶다는...

도프-로제-파스타와-시금치-새우-파스타
도프 로제 파스타와 시금치 새우 파스타

흔히 우리가 알던 로제 파스타의 모습이 아니죠

아래 사진을 보면??

로제 파스타-소스를-섞은-모습
로제 파스타 소스를 섞은 모습

짜잔~

변신한 로제 파스타

매콤한 고추장 베이스가 들어가서 모양처럼 맛도 새롭습니다. 느끼한 걸 잘 못 드시는 분들 드시기 좋겠어요

오늘 마지막 주문이 연관 있는 건지 다른 때 보다 색이 연했어요.

도프 로제 파스타도 시금치 새우 파스타 마저.

색이 연한만큼 맛도 약했는데 그래도 맛있습니다.

대신 크림소스는 듬뿍 주셨네요

파스타 면도 조금 줄어든 듯한데 물가가 올라서인지 늦어서인지는 알 수 없으나 요즘 물가에 가격도 유지해 주시고 사장님께 감사.

보통 세 가지 주문할 때도 많은데 그래도 가격이 세지 않아 좋아요

개인적으론 양이 적더라도 가격이 낮아서 여러 가지 맛보는 거 좋아해요. 양이 많지 않은 1인으로서 ㅎ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지만 저는 특히 오늘 먹은 두 가지 메뉴에다

스테이크와 버섯 크림 리소토, 스테이크 프리츠 이렇게 네 가지 메뉴를 가장 좋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