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썸플레이스 / 플레인요거트드링크. 제주유기농녹차[콘센트 맛집ㅎ]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2. 15.
반응형
반응형

영업시간

주중 오전 08:00 - 오후 10: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10:00

문의 전화 042-536-4545

 

새로 생기는 투썸플레이스는 콘센트 부자. 콘센트 맛집이네요 ㅋㅋ

너무 좋아. 너무 편해요

따라 올 카페가 별로 없어요

사실 스타**을 더 많이 다니는데 요즘은 투썸을 더 다니고 있네요

대전오룡역점
대전오룡역점

깨끗하죠 편하죠 그래서 점점 사람이 많아지고 있어요

오룡역이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계산대
계산대

키오스크가 있어서 계산대는 촘촘하게 진열을 해 놓았나 봐요

계산대 이용하는 사람은 불편해요

키오스크 줄이 길 때도 있고 꼭 계산대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계산대 자리를 너무 좁게 배치한 거는 좀 그러네요

케이크-쇼케이스
케이크 쇼케이스

케이크 맛집 케이크류가 다 빠져 있어서 하나 하려다가 오늘은 패스.

베이커리-진열대
베이커리 진열대

나중에 보니 베이커리 진열대도 생겼네요

오전엔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에 빵 먹으면 좋겠어요

플레인요거트드링크와-제주-유기농-녹차
플레인요거트드링크와 제주 유기농 녹차

가득 채워졌었는데 조금씩 마셨어요

두 가지 다 깔끔한 맛으로 선택.

플레인요거트드링크도 가끔 마시는 메뉴인데 예상되는 맛일 거예요

마트에서 우리가 사서 마시는 거보다 많이 묽어요 우유처럼. 우유가 시큼한 맛이다?

부담 없고 깔끔한 맛이라 마시기 좋아요

새콤한 거 즐기시는 분이라면 늦은 시간엔 고려해 보세요

제주유기농녹차는 흔히 먹는 맛.

특별할 건 없지만 은은한 녹차 맛 깔끔하니 좋아요

 

편리함 때문인지 노트북 이용하는 손님이 많이 보이네요

참 편한 투썸 오룡역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