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슈퍼말차 SUPER MATCHA 용산아이파크몰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6. 18.
반응형

슈퍼말차
슈퍼말차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실내에서는 서로 연결되어 편하지만 위치를 잘 모를 경우에는 찾기도 힘들고 둘러가다 보면 너무 힘든데 4층 중앙에 있는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면 찾기가 용이하더라고요

슈퍼말차의 경우엔 야외 테라스에서 6층을 보면 바로 보여서 더 쉽지만 다른 장소도 테이스트 파크 건물을 보고 층을 찾아가면 수월하겠어요. 항상 실내에서 헤매고 다녔는데...

중앙에-주방
중앙에 주방

말차 전문점이라 완전 초록초록.

중앙에 주방이 있고 옆으로 테이블이 조금.

메뉴
메뉴

대부분이 말차 메뉴.

코코넛 말차 라떼 라지로 주문했어요.

우유 대신 코코넛 밀크가 들어갔다고 해요.

롤케이크
롤케이크

롤케이크와 세트 메뉴가 있는데 슈퍼말차 라떼만 가능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롤케이크는 패스.

진열-상품
진열 상품

컨셉에 맞게 상품들도 온통 초록인데 딱히 탐나는 물건은 없네요.

테이블과-의자
테이블과 의자

매장의 테이블과 의자는 너무 불편하고 깨끗하게 유지되지 않아 그다지 앉고 싶지 않았어요.

해도 저물어가고 바람도 있어 야외 테라스에서 먹기로~

야외-테라스-뷰
야외 테라스 뷰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얼룩들이...ㅠ

코코넛-말차-라떼-라지
코코넛 말차 라떼 라지

기분 좋은 바람과 함께 기대감을 갖고 한 모금.

음...

녹차 전문점이라 뭔가 다를 줄 알았는데...

특별한 건 없습니다. 코코넛 밀크라 일반 녹차 라떼보다 가벼워요.

깔끔함을 원하면 좋겠습니다. 

깊은 맛은 없고 한 모금 마시니 없네요. 라떼가 아니라 엄청 큰 얼음을 샀나 봐요.

얼음이 그득~

이렇게 사기당한 기분은 처음.

맛있지도 않고 깨끗하지도 않고 좌석이 편하지도 않고.

갈증이 좀 있었는데 가시지도 않고 이상하게 먹고 나서 속도 편하지 않아 거북감이 있었네요.

유기농이라 하니 녹차 좋아하시면 이용해 보세요.

쿠폰
쿠폰

뒷면에 스탬프 적립 쿠폰이에요. 다른 지점에서도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가 봐요.

쿠폰 가지고 다니기 귀찮아 잘 받지 않는데도 슈퍼말차는 자주 이용하게 될 줄 알고 받았었는데 버려야 할 듯.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