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 시청 / 커피향 좋은 컨베이어스 카페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6. 23.
반응형

컨베이어스-카페
컨베이어스 카페

반응형

시청역 6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데 카페가 작고 간판도 화려하지 않아 바로 옆에 두고도 지나치기 쉬워요.

그러나 가끔 커피 향이 너무 좋아 멈칫하게 만든다는.

만남을 갖기에는 장소가 협소해서 한 번쯤 커피 마시고 싶다 생각을 하면서도 지나치곤 했는데 드디어 마셔 봄.

실내
실내

커피도 볶는 시설도 보이고 소포장 커피 판매도 있네요.

테이블
테이블

카페가 작지만 잠시 마시고 가기엔 충분한~

메뉴
메뉴

테이크 아웃은 1,000원 할인도 된다는 사실. 좋아 좋아 ㅎ

플랫화이트 주문.

첫-번째-플랫-화이트
첫 번째 플랫 화이트

들고뛰어서 깨져 버린 하트.

그러나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첫 번째 컨베이어스 커피.

바쁜 아침시간이지만 여자분이 정성껏 만들어 주셔서 기분 좋았던 플랫 화이트.

맛도 좋았다는.

두-번째-플랫-화이트
두 번째 플랫 화이트

남자분이 만드신 플랫 화이트.

거품이 고운건 좋은데 커피도 우유와 너무 섞여 버린 건가요?

좀 많이 부드러워 커피의 맛이 약해서 아쉬움도 조금.

하트는 없고 여자분보다 무뚝뚝해서 잘못하면 친절하지 않은 느낌도 있을 수 있겠단 생각.

세-번째-플랫-화이트
세 번째 플랫 화이트

세 번째는 다시 친절한 여자분.

여전히 거품은 조금 거칠지만 맛있게~

처음이 제일 맛있었네요.

흔들린 게 신의 한 수였나? ㅎㅎ

예전엔 라떼에 샷을 추가해서 마셨었는데 요즘은 플랫 화이트가 있어서 좋다.

라떼 마실 때 우유 맛보다 커피 맛을 더 느끼고 싶으시다면 플랫 화이트. 추천합니다~~

시청 근처 가신다면 컨베이어스에서~~

 

위치 : 대전 시청 6번 출구 바로 옆.

문의 : 042-488-699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