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코스트코 23년 3월 셋째 주 장보기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3. 17.
반응형

킴보-캡슐
킴보 캡슐

반응형

네스프레소 커피가 입에 맞지 않거나 지루하다면 할인할 때 킴보에 도전해 보면 좋겠다.

맛있어 보이는데 가격도 저렴하네. 캡슐 120개에 32,490원.

호환 캡슐 많은 게 장점인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의 기능을 십분 발휘해 보기.

테팔-프라이팬
테팔 프라이팬

저번 주에 산 테팔 프라이팬 이번주도 계속 할인 중.

열심히 세척해 놓고 아직 사용 전.

첫 세척 시에는 주방세제로 닦고 식초물 넣고 끓이기. 그리고 식용유로 팬 부분 코팅하고 스텐 부분 연마제 닦아내고 연마제가 더 이상 나오지 않을 때까지 하기.

코팅 팬이라 많이 나오는 거는 없다. 

연마제는 꼭 제거해야 하고 식용유 코팅을 해야 팬을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고.

꼼꼼하게 세척해 두기~~

에델코첸-웍팬
에델코첸 웍팬

에델코첸 통 5중 웍팬 28cm

웍은 활용도가 커서 굳이 코팅 팬이 아니어도 스텐으로 있으면 좋더라고요

건강 생각해서 스텐 프라이팬 쓰면 좋은데 급할 때는 스텐 프라이팬 쓰기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하지만 보통 웍을 쓰는 경우엔 눌어붙는 걱정이 적은 음식이 많아서 스텐 프라이팬이 미숙한 사람도 도전하기 괜찮다.

집에 있는 거보다 괜찮아 보여 고민하다가 손잡이 보고 저는 패스했네요

모양도 예쁘고 다른 스텐 팬 보다 가볍게 느껴져 다 좋았는데 손잡이에 구멍이 있어요.

속이 뚫린 스타일로 위아래 구멍이 있는데 저는 좀 신경 쓰일 거 같아서...

덕분에 가볍나 봐요. 개의치 않으신다면 괜찮겠어요.

덴비-디너웨어-세트
덴비 디너웨어 세트

저는 저번에 국그릇 밥그릇 2인 세트 샀는데 이번에는 디너웨어 세트로 접시랑 소스그릇 등등이 같이 구성되어 있네요

세트로 장만하고 싶으신 분들 이번 기회에...

시디즈-좌식의자
시디즈 좌식의자

좌식 테이블 쓰시면 아주 편하겠어요

등받이도 움직이고 쿠션도 적당해서 좋은 시디즈 좌식의자도 할인.

차량용-소화기
차량용 소화기

가까이 찍어서 사진에는 커 보이지만 흔히 보이는 건물용 소화기 보다 훨씬 작아요.

그래도 차량용 치고는 사이즈가 있어서 하나 장만하면 든든하겠어요.

요즘 소화기가 너무 스타일리시해져서 좋네요.

미관상 꺼려졌던 부분을 미관상 하나 사고 싶게 만드는 ㅎ

겉면이 맨질맨질한 소화기 많이 보셨죠? 이건 살짝 까슬까슬한 느낌이 파우더리해 보여서 색다르네요.

메모리폼-쿠션
메모리폼 쿠션

나비 모양으로 근육 이완하는 기기 비슷하게 생겨서 봤더니 이건 단순한 메모리폼 쿠션.

말랑말랑한 쿠션이 차에서 좀 편하게 있고 싶은 분들에게 좋겠어요. 저는 그 정도로 차에서 릴랙스 함을 추구하진 않아서...

논슬립-옷걸이
논슬립 옷걸이

바지걸이를 이런 모양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편하고 정돈된 느낌이 좋아요.

제가 사용한 것보다 가는 느낌인데 정말 가는 건지 많이 들어있어서 그렇게 보이는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가늘다면 가벼워서 행거에 무게감이 덜 해 좋겠어요.

스텐에 고무재질이 씌워진 형태.

현대모비스-와이퍼
현대모비스 와이퍼

와이퍼 저렴한데 항상 코스트코에서 사 교체하고 있어서 다른 곳과의 비교는 모르겠네요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일리윤도 바디케어로 나쁘지 않아 가족용으로 핸드크림 대용으로 몇 번 썼었는데 괜찮았어요.

사용한 지가 꽤 되어서 케이스도 바뀌었네요.

그래도 발리는 느낌은 일리윤 파란색이 더 무난했던 기억. 

종근당-랏토핏-유산균
종근당 랏토핏 유산균

맛있는 유산균. 맛으로만 따지면 1등 줄 거 같아요.

건강상으론 모르겠고 먹기에 좋고 그래서 먹으면 기분도 좋고 간식처럼 유산균 챙기기 좋아요~

참치-스팸-감자전-약밥
참치 스팸 감자전 약밥

참치, 스팸, 감자전 믹스, 햇반 약밥

인스턴트가 건강에 좋다는 뉴스가 나오면 다 쓸어 왔을 텐데 ㅜㅜ

약밥은 6개 들었다는데 사진이 너무 맛있게 보이고 약밥을 좋아해서 고민고민했다는.

삼립-호두-타르트
삼립 호두 타르트
삼립-콰트로치즈-브레드
삼립 콰트로치즈 브레드

콰트로치즈 브레드 맛있게 생겼네 하고 보니 옆에 저번에 곤혹스럽게 먹었던 콰트로치즈 스콘이 보이네.

같은 시리즈인가 보다. 다를 수 있지만 멈칫하게 만든다.

아끼바레현미
아끼바레현미

백미만 너무 먹었나 봄. 현미가 먹고 싶은데 백미가 떨어지질 않는다.

조금 남았으면 섞어 먹어도 좋으련만 아직은 백미를 더 해결해야겠다.

파주-참드림쌀
파주 참드림쌀
이천쌀
이천쌀
풀무원-순두부찌개
풀무원 순두부찌개

간편하게 인스턴트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데 만들어 먹겠다고 버티다가 계속 순두부찌개 먹지 못하고 그리워만 하고 있다는. 

순두부찌개의 딜레마 ㅎㅎ

결국 식당에서 먹고 있어 ㅎ

냉동-다진마늘
냉동 다진마늘

집에서 요리하는 횟수가 확연히 줄고 보니 마늘도 많이 필요치가 않네.

3팩이 들어있어서 2팩은 그대로 냉동해 놓고 한 팩은 이등분으로 소분해서 쓰면 좋더라.

마늘 색도 깨끗하게 섞인 것도 없어 보이고 맛도 좋고 소분 사용도 간편하고~

고메-크리스피-핫도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는 모차렐라랑 오리지널 일반버전이랑 번갈아 세일을 하는데 이번엔 오리지널이 세일이네.

모차렐라 들어간 거에 한 표~^^

출출할 때 하나 먹으면 든든하다.

잉글리쉬브렉퍼스트-티
잉글리쉬브렉퍼스트 티

틴 케이스가 특이한데 맛이 어떨지 모르겠네.

코스트코에 차 종류가 조금만 더 다양해지고 티백 말고 잎차도 있으면 좋겠다.

 

딸기 1박스(1KG)가 9,390원이고 자몽 세일하고 있었던 거 같다.

 

서대전역 옆에 있는 대전 유일의 코스트코 대전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