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썸 플레이스 / 대전가수원대로DT점, 지니어트로 공짜 음료 마시기~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10. 14.
반응형

넓은-매장
넓은 매장

여백의 미 ㅎ

널찍널찍해서 너무 좋아요~

1층-좌석
1층 좌석

모두 2층에 몰려서 1층은 한산한 모습.

그러나 중정이 있어서 1층도 좋아요.

중정
중정

반응형

중정이 매력적인 대전가수원대로 DT점.

이런 공간들이 여유로움을 더해줘서 마음에도 어느새 여유가...

불안하고 울적하신 분들 마음에도 여유가 생기실 거예요.

강추합니다.

2층
2층

2층에 올라가면 ㅅ자 모양으로 공간이 나뉘어 있는데 아무래도 대로가 보이는 창가자리가 인기가 많아요.

인기 없는 공간에 저는 자리 잡았어요 ㅎ

오늘은 조용히 ㅎㅎ

비 오는 날 와서 창가에 앉아 비를 보면서 도란도란 수다를 꿈꿔 보아요

다음 기회에...

사진 왼쪽 편에는 1인 스터디 테이블이 있어서 거기는 또 만석. 

가수원대로점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

소리가 울리지 않는 편이어서 크게 시끄럽지 않아 좋네요.

창가자리는 대화를 안쪽 좌석에서는 각자 작업을, 공간분리가 확실하니 좋아요.

바나나초콜릿프라페와-로얄밀크티
바나나초콜릿프라페와 로얄밀트티

언제 보아도 기분 좋아지는 스누피.

다들 그런가 봅니다. 스누피가 히트라네요.

음료마저 맛있어서 요즘은 투썸만 다니고 있어요.

오늘의 특이점은 공짜음료 로얄밀크티 ~

저는 뒤늦게 걷기 어플을 사용해 봤는데 드디어 오늘 결실의 맛을 하하하.

다른 어플은 잘 모르겠고 지니어트라는 어플을 사용해 봤는데 간단해서 좋았어요.

어차피 건강을 위해서 걸어야 하는데 얼마를 걸었는지 관리도 되니 일거양득.

광고도 크게 없어 원하지 않으면 보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로얄밀크티는 5,500원인데 7,700포인트로 구매 가능해요.

포인트 관리는 하기 나름일 텐데 저는 두 달 정도 모은 거 같아요.

걷기하고 포인트 저장을 하지 않아 날아간 날도 있지만 가족에게 추천도 몇 명 했어요.

나름 괜찮았던 어플 사용 후기~~

 

매력 넘치는 대전 가수원대로 DT점의 매력 하나 더. 주차가 대박입니다.

주말에는 차가 많겠지만 평일에는 주차 공간 많고 주차 시간제한 없고.

흔치 않은 매력의 가수원대로점 오픈 시간은 매일 07:30 - 22: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