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킹 / 인천공항교통센터1점[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콰트로치즈와퍼]

by 소소한라이프의 소라 2023. 2. 20.
반응형

인천공항-1터미널
인천공항 1터미널

반응형

인천 운서동. 1 터미널 지하에 있는 버거킹이에요. 극장과 지하철 타는 쪽.

이쪽은 좀 한가해서 좋아요.

감자튀김-너겟킹으로-교환
감자튀김 너겟킹으로 교환

세트로 주문하면서 감자튀김과 콜라는 다른 사이드 메뉴로 교환할 수 있어요 

메뉴에 따라서 추가금액은 발생할 수 있어요

너겟킹은 800원 추가했고 씨그램은 추가금 없이 교환했어요

감자튀김도 맛있겠지만 너겟킹도 매콤하니 맛있어요. 버거 먹으며 중간중간 먹으면 느끼함도 잡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제일 맛있었던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번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았고 구성재료들의 조합도 좋아요

버거킹 이용하게 되면 다음에도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를 먹을 거 같아요. 추천~

콰트로치즈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단면
단면

콰트로치즈와퍼도 맛있어요. 그러나 둘을 비교하자면 기네스 승 ㅎ

대중적인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는 버거킹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다 맞네요

프랜차이즈임에도 공항에서 와퍼를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먹을 때 보다 묵직하니 꽉 찬 느낌의 와퍼가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서 공항에 오면 항상 와퍼를 먹곤 했어요. 그러나 이번에는 딱히 그런 묵직함은 못 느꼈네요

참, 기네스콰트로에는 양파를 콰트로치즈와퍼에는 토마토를 추가했어요

전에는 버거 하나에 두 가지를 다 추가했었는데 지금은 추가금을 내야 하나보더라고요

한동안 수제버거나 쉑* 먹고 다니느라 오랜만에 먹었네요

예전 같은 만족감은 없었지만 오랜만에 반가운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